이날 구디아카데미 개발자 양성과정 훈련생 및 수료생 60여명이 참여했으며, 구디아카데미 이승엽 대표, 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 김인철 소장이 방문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로·금천 지역의 G-밸리를 중심으로 유망기술을 보유한 IT기업들의 자바 개발자 인력수요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인재들이 연결되는 성공적인 구익·구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참여한 IT기업은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분야 8개 기업이다. ㈜인터페이스정보기술, ㈜아이와이씨앤씨, ㈜알엠소프트, ㈜해오름인포텍, ㈜퓨렌스, ㈜아트랩소프트, ㈜라임컴퍼니, ㈜에이티웍스 등이 참여했다.
구디아카데미 훈련생·수료생 60여명은 2~3개 기업의 채용면접을 사전에 준비해 참여했으며 부대행사로 면접을 위한 퍼스널컬러진단과 100만원 상당의 경품추첨을 진행했다. 또한, 서울관악고용노동지청에서는 구직자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기업 도약보장패키지, 구직자 도약보장 패키지 상담을 진행했다.
한 기업 관계자는 “구디아카데미 수료생들에 대한 기업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신뢰를 갖고 지속적인 채용연계를 해왔다‘며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기초적인 역량과 더불어 사명감 있는 인재들이 채용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구디아카데미 HRD팀 주승재 차장은 “훈련생들에게 면접 경험 및 채용 기회 제공과 금천구·구로구 소재의 IT기업들의 구인난 해소와 인재 고용을 위한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OMMENT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