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디다움 단골 손님’ 구디아카데미 전희인 매니저입니다.
여러분 그 소식 아시죠 !? 구디아카데미가 BHA 기관이라는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소식이요 !
http://gdu.co.kr/community/community_010100.html?bmain=view&uid=34&mode=22
전국 3555개소 훈련기관 중 인증우수훈련기관 543개소를 대상으로 직업훈련 혁신사례를 공모했고 10개 기관을 뽑혔는데 당당히 구디아카데미가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축하하고 홍보하기 위함으로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직접 구디로 찾아와 BHA선정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길었죠? 여기서부터 본론입니다. 두구두구
근데 그 인터뷰 주인공이 누구냐? 바로 ! 저 ! 저에요 !
보통 이런 축하영상은,, 타 기관의 경우에는 대표님이 하는 편인데요. 대표님이 저에게,, 기회를 주셨습니다. 하하..
근데 .. 이러한 특급 소식을 이 틀 전에 알려주신 거 있죠?
카메라에 이쁘게 나오려면 얼굴도 말리고, 몸도 말리고 해야하는데.. ! 건강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게 되었답니다.. (하하)
하지만 ! 대표님께서 이쁘게 나올 수 있도록 ‘출장메이크업’을 불러주셨어요!
지금부터 BHA 촬영 그 날의 기록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
전 날 쌩얼로.. 오라는 선생님의 말씀으로 저는 맨 얼굴로 학원에 당당하게 출근..! 했습니다.
그리고 대본을 외우는 작업을 했습니다. 네.. 근데 잘 안외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우리 직원들이 저를 위해..
컨닝페이퍼를 만들어주셨습니다....ㅎㅎㅎㅎ (감사해요)
컨닝페이퍼를 넘겨가면서 연습도 했어요.. (진지한 옥감독님)
네.. 저는 점심도 못 먹고 화장을 받았답니다..
저를 구경하는 매니저님들.. 네 호박에 줄그어서 수박 됐습니다 ~!!
그리고 저의 사생,, ‘모집팀의 진지한님, 엄상용님,,’께서 많은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아니 ~~
제가 보는 시야가 어땠는지 아세요 여러분?
제 앞에 굉장히 많은 사람이 있었고, 여러 대의 카메라가 있었어요. 덜덜..
처음엔 떨렸지만 제가 또 굉장한 실전 파거든요?
열심히 했습니다 !
8층 , 11층에서 한 번씩 촬영했는데요 ! 개인적으로는 8층에서 조~금 더 잘한 것 같습니다.
저도 어느 게 나올지는 잘 모르겠어요 ~ !
저의 연습영상과 과정이 궁금하신 분은
구디아카데미 ‘BHA 선정 인터뷰, 그 뒷이야기’를 시청해주세요!
다들 보실 때 아시죠 ~?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 댓글, 좋아요 !
제가 매일 눌러서 제 조회수 올리고 있어요.. 여러분 도와주세요 ~
그리고 1월 중으로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 게시된다고 하니 우리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봐요 !
홍보영상이 모두 완성되면 다시 소식 들려드리러 올게요 ~ 안녕 여러분 !
COMMENT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