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구디아카데미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GDJ32_ (디지털컨버전스)자바/스프링 기반 디지털융합 SW 개발자 양성과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GDJ32개강 시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 같이 높은 수치로 발생하던 상황이었습니다.
개강 전 모여서 진행하는 사전 OT 역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밖에 없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주륵)
보통 사전 OT때 서로 간 얼굴도 확인하고 ~ 담당매니저도 훈련생과 눈도장을 쾅 ! 찍을 수 있는 상황인데 말이죠ㅠ_ㅠ 하지만 아쉬움보다는 훈련생 여러분의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을 고이고이 접어두었는데요.!
이후 대면을 희망하는 훈련생들만 신청을 받아 대면수업을 진행하고 비대면을 희망하는 훈련생의 경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혼합훈련 상황이었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훈련생 간 서먹서먹,, 강사님과도 서먹서먹,, 저와도 서먹서먹 한 상황이었는데요.
서로를 이어주는건 카카오* 단톡방 뿐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톡님,,)
이후 시간이 흘러 훈련과정의 ‘꽃’, ‘끝판왕’ 프로젝트 기간이 시작되었는데요.
강사님이 고심 끝에 훈련생 조를 구성해주셨고, 저와 구디아카데미 일동은 훈련생과의 친목도모를 위한 이벤트를 고심했습니다.(지끈지끈)
코로나 상황이 심각해져 점심을 먹기도,, 저녁을 먹기도,, 어려운 상황에서 서로 간의 대화시간을 도모하고자 ‘친해지길 바래 feat. 스타벅스’ 이벤트를 제공했습니다.
음료의 선택권도 넓히고자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지급했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저한테 처음으로 보내준 반장님네 조인데요! 아무래도 대면으로 수업을 들으셨던 분들이라 그런지 빠르게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친,,! 친해지신거 맞죠?
이후 보내주신 GDJ32기 분들인데요 ! 다들 스타벅스의 인파를 피해,, 음료를 사서 구디회의실에서 뇸뇸 맛있게 드셨답니다.
구디아카데미는 현재 4인이상의 집합 금지를 준수하기 위해, A조부터 F조 까지 총 7조가 대면 / 비대면으로 나눠서 출석하고 있으며
원활한 조별모임을 위하여 3-4인의 인원으로 구성된 프로젝트조가 짜여졌습니다 !
GDJ32기 종강까지 약 3주 남았는데 끝나는 날까지 항상 화이팅입니다 !
구디부트캠프
상담신청
COMMENT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