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아카데미는 오는 9월 26일 자바 개발자 취업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국비지원 직업훈련사업 중 K디지털트레이닝 과정으로 자바 기반의 백엔드 기술을 기반으로 실제 기업의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요구사항 분석부터 배포 및 테스트까지 실무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실무 중심의 개발자 교육이다.
교육과정에는 백엔드 개발자 취업에 필수 기술인 자바, 스프링, SQL, Javascript 등의 커리큘럼을 포함하고 있고, IT기업들의 실무 기술 수요를 토대로 구성한 AWS 클라우드 활용 기술 또한 습득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의 특장점은 협약기업의 실무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젝트이다. 플래티어, 사이버다임, 위세아이텍 등 IT 각 분야의 유망기업 실무진들이 프로젝트에 멘토링으로 참여하여 기능 구현 피드백, 프로젝트 평가 및 제안 등 실무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백엔드 개발자 취업에 필요한 학습지원과 취업지원을 제공한다. 비전공자 수강생 또는 수강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자바 기초 사전학습 체험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 면접에 대한 특강 제공, IT취업 필수 자격증인 정보처리기사, SQLD 무료 특강 제공, 실무 개발자 초청 세미나, 모의면접, 1;1 취업컨설팅 등 취업 경쟁력 최대화를 위해 전면 지원한다.
해당 과정 지원자격은 전공과 학력에 상관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고, 훈련기간 국민취업지원제도 대상자는 유형에 따라 훈련장려금 혜택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최근 해당 과정을 수료한 이도혜 씨는 “비전공자에게도 친절한 과정으로 자바 개발자에게 필요한 기본부터 실무까지 아우르는 전반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구디아카데미 관계자는 “강의와 프로젝트, 진로설계부터 취업 후 모니터링까지 모두 훈련생의 퀄리티 높은 취업을 위해 꼼꼼히 설계되었기 때문에 백엔드 개발자 취업에 최적화된 과정으로 많은 취업준비생의 돌파구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구디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평가하고 인증한 베스트직업훈련기관(BHA)으로, 4,396개 전국 국비 교육기관 중 혁신적인 취업 성과를 보인 15개 기관 중 하나로 선정됐다.
원문: https://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240826091702803220
구디부트캠프
상담신청
COMMENT (0)개